개오랜만..? dead and gone도 같이 들었는데 와. 개쪄르 이거 앨범을 샀어야해 이 머저리 등신아.
그리고 진짜 정말이지 정말이지 너무나도 오랜마네 오노. 캬. 내 인생 첨으로 접해본 사기캐. 연기도 잘하고 미적감각 탁월하고 타고난 음색하며 춤도 잘 춘다고 하지만 ㅎㅅㅎ.. 나는 모르겠고. 아무튼 진짜오랜만에 들었다. 이거를 따라 부른다고 들리는대로 적는 난리를 치다가. 지금도 웬만큼 따라부를 수 있다능ㅎㅎ. 우타방에 나온 걸 보고 입덕했고, 언젠가 말했던 적 있었나? 여름방학에 아이리버 B20에 우타방 잔뜩 넣고 새벽에 보다가 깔깔 웃어대서 엄마가 발로 걷어차쓰. 마고마고아라니 뭐노아라시 다 챙겨보고 했는데 그것도 다 예전 말이네. 스캔들 우와사같은 건 뭐. 캬.. 리다 뽀송뽀송할 때가 있었는데 캬.. 아저씨.. 캬... 암튼 도록 또 찾으러 다녀야지.. 나 음원 다 사라져꼬.. 아 울고싶고.. 아라시 전집 다 날렸고.. 이젠 그 많은 거 어떻게 구할까. 쟈니스는 멍청이. 쟈니스는 왜때문에 멜론에서 들을 수 없어? 유튜브에도 PV 죄다 안나오고, 일본 뭐 어쩌구 미국으로 들어가도 안되구여. 몰라여 멍청이는 한 두번 하다가 포기했다. 사족이 넘 길어서 요약으로 집어넣어야지.
아 그리고 진짜 미쳤어. 지금 나 j팝 다 소ㅎ환하고 싶은 심정. 일단 미스터칠드런.. 아. 으 이그자일 아니 대미친 유이... ㅇ<-<